10년뒤 나의 자동차, 위젯에게 물어봐~~

2010. 2. 1. 18:36리뷰

엔크린에서 위젯 2탄으로 10년 뒤 자신만의 자동차를 알려주는 위젯을 내놓았습니다.
미래에 어떤차를 타게 될지 자신의 사진과 원하는 차의 종류를 기록하면 10년뒤의 내가 탈 자동차가 짠~하고 나타납니다.

지난번 레이싱걸과 끝말잇기 위젯을 선보이더니 이제는 미래의 자동차를 보여 주는 군요.
실제 갖게 될지 아닐지는 모르지만 일단 10년후 자신이 원하는 차가 블로그에 생성이 되니 기분은 좋습니다.

더욱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상품도 푸짐하군요.

우선 위젯을 설치해 볼까요?
일단 해당 홈페이지(http://carlog.enclean.com/home/widget.futurecar.do)에 방문을 하시거나 아니면 블로그 사이드에 있는 위젯의 상단 퍼가기를 누루면 됩니다.

그러면 엔크린 위젯 화면이 뜹니다. 보시면 이벤트 응모 방법이 나옵니다. 블로그에 위젯을 설치하고 관련된 감상이나 소감을 쓰면되지요. 혹은 사이트에 가입해서 댓글을 달면 상품이 우수수수


미래에 내가 타고 다닐 차가 있어 기분좋고, 또 관련된 글과 댓글을 달면 상품을 줘서 기분좋고, 아무튼 이래저래 기분 좋게 하는 위젯이네요^^

다음 위젯뱅크에도 엔크린 위젯이 달려 있어 누구라도 쉽게 퍼가고 설치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차량을 선택할때 작지만 강한차를 원했지요. 그랬더니 기아의 모닝이 선택되었네요^^
모닝은 참 귀엽습니다. 탁 제스타일이죠~~ 10년 뒤의 모닝은 더욱 성능이 좋아지겠죠~~


자~ 여러분도 미래의 자신의 차를 알아보고 싶다면 망설이지 마세요. 여러분이 원하는 차가 눈앞에 펼쳐집니다. 자 지금 설치하시고 푸짐한 상품도 가져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