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블로거들의 건강 지침서 - OZ체조위젯

2009. 2. 22. 18:15잡다한 자료 & 지식


대한민국 블로거들의 건강 지침서 OZ체조위젯이란?

대한민국 블로거들이여 하루에 몇시간씩 컴앞에 앉아서 눈이며 어깨며 아프지 않는 곳일 없을 것이다. 때마침 컴퓨터 앞에 오래 앉아 있는 블로거들을 위한 재밌고 쉬운 건강 지침서가 나왔으니 이름 하여 OZ체조위젯.

매일 접속하는 컴퓨터 앞에 피로했을 텐데 이 OZ체조위젯을 배너로 달면 매일 접속하면서 자연스럽게 체조를 따라하게 되어 건강을 유지 할수 있다.


OZ체조위젯의 종류


<화면 옆 숫자에 마우스를 올려 놓고 클릭을 하면 OZ체조를 미리 볼수 있음>

종류는 총 11가지로 되어 있고, 사무실에서 누구나가 쉽게 따라할 수 있다. 혼자 할 수도 있지만 누군가가 하게되면 자연히 옆에있는 사람들도 함께 하게 되는 중독성을 내포하고 있다.

OZ체조위젯은 사실 평소에 누구나가 다 알고 있는 체조이다. 하지만 알고 있다고 해서 건강이 지켜지는 것은 아님은 당연지사! 알고 있는 것과 실행에 옮기는 것은 하늘과 땅차이다.

OZ체조위젯은 알고 있는 체조이지만 평소에 하려고 하면 잊어버리고 귀찮아 하는 것을 컴퓨터를 키고 내 블로그에 들어가기만 하면 기억나게 만들고 또 재밌는 OZ상사 직원들로 인해 할 수 밖에 없는 매력을 발산한다.

모든 블로거들은 하루 한번은 꼭 제 블로그에 들어가기에 블로그 화면에 뜨는 OZ체조위젯을 그냥 보아 넘길 수 없기에 따라할수 밖에 없는 것이다. 또한 내 블로그에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가 OZ체조위젯을 보게 되고 따라하게 되어 대한민국 블로거들에게 건강을 유지하게 하는 건강 전도사 역할도 하게 된다.

나혼자만이 아닌 다른 사람들과 함께 건강해 지니 이 얼마나 좋지 아니한가!


일상에서 어떻게 사용하나?

1. 우선 내 블로그에 OZ체조위젯을 퍼가서 블로그 첫 화면에 띄운다.
2. 블로그 접속시 화면에 나오는 OZ상사 직원들의 체조를 따라한다.
  (매번 접속시 OZ상사의 직원들이 바뀌므로 매번 다른 체조를 균형있게 할 수 있다.)
3.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고 나서는 마무리를 OZ체조를 하고 끝낸다.

이상 위 세가지 원칙만 지킨다면 당신도 건강해 질 수 있다!!


보너스~~ 다른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서 OZ체조위젯을 퍼가도록 배너를 다는 것을 잊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