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하고 깊은 향기의 <엘리샤코이>

2009. 8. 10. 17:51리뷰



늘 위드블로그에서 책과 음반에 관한 리뷰만 작성했는데 처음으로 화장품 종류에 도전을 하게 됐다. 드디어 날라온 제품. 딱봐도 뭔가 좋은 상품임을 느겼다. 하지만 제품의 특성상 남성인 내가 사용하기 보다는 결혼할 여자친구에게 제품을 사용해보라고 하였다. 

여자 친구에게 제품을 사용한 느낌이 어떠냐고 물었다. 풍부하고 깊은 향기로 샤워하는 내내 기분이 좋았다고 한다. 평소 피부가 좀 거칠고 건조한 편인 여자친구. 여름에도 포도씨유에 아로마오일을 섞어 샤워후 발라주곤 했는데 <엘리샤코이> 이 제품은 샤워 후 물기를 닦아내도 당기는 느낌이 없어 여자친구 처럼 건조한 피부에도 사용하기에 너무너무 좋았다고 한다.

사실 여자친구는 여름에도 오일을 바른다는게 좀 부담스러웠는데 이제는 <엘리샤코이> 제품 하나로 산뜻하게 샤워를 마무리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무지 좋아 하였다.

그러면서 추가로 본인의 다리이 사진을 <엘리샤코이>를 사용하기 전과 후로 나누어서 보내주었다. 피부가 매끈하고 날씬해 졌다나.... ㅋㅋㅋ 암튼 <엘리샤코이>덕에 여친한테도 사랑받고 우리 여친 피부도 좋아지게 되고 1석2조의 효과를 톡톡히 봤다^^

<엘리샤코이> 사용전

<엘리샤코이> 사용 후 매끈해진 다리